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팁

카테고리 없음

by 산전비평 2020. 6. 2. 14:46

본문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비디오 마케팅 팁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에게 외국의 개념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비디오 마케팅은 비디오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제품을 밖으로 내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글을 읽으면 기본적인 접근법을 배울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온라인에서 훌륭한 비디오 메시지를 쉽게 만들려면 간단한 카메라와 마운트가 전부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보여줄 수도 있고 단지 당신의 제품의 모든 특징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 내장된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필요하다.


이것은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준다.


자습서에서도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스크린샷을 비디오에 구현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고 싶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해답일 수도 있다.


제품 특징에 대한 빠른 데모는 소비자들을 그것의 능력을 믿게 할 것이다.


이것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마케터들은 단체로 일하는 것이 비디오 제작을 더 부드럽고 생산적인 경험으로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관련 크리에이티브 팀에 적절한 공로를 부여하여 15분 동안 명성을 쌓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객에게 제품 사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물어본 사람들과 미래에 그것을 사용할 사람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동영상에 원하는 톤을 찾아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하우투(how-to) 비디오든 유머러스한 비디오든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가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제품과 특정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사항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가 프로젝트를 수행할 이미지를 결정하면 귀사에 어떤 종류의 마케팅 비디오가 적합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항상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거나 경험을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개 회담도 기록해야 한다.




청중들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를 끝내야 한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행동으로 전화하는 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려준다.


너는 단지 그들에게 그 과정을 쉽게 해주기만 하면 된다.




정직은 사람들과의 연결에 중요하다.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진실되게 하라.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를 만들고 만드는 것을 싫어한다면,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누군가를 고용하라.


최고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객과 경연대회를 하십시오.


당첨자들에게 상을 줄 때마다, 광고 중 하나에 당첨된 동영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알리십시오.




완벽은 너의 목표가 아니야! 고품질의 장비 없이도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카메라나 컴퓨터라도 좋다.


또한 스마트폰이 있다면 함께 제공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페셔널해지고,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아마 사람들이 항상 너의 사업에 대해 물어보는 것들이 있을 거야.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는 해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간단한 동영상을 일종의 방법 가이드로 제공하면 시청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할 수 있어, 시청자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




동영상이 무언가를 파는 것처럼 들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비디오가 단지 판매 광고일 때, 당신은 시청자가 없을 것이다.


유용한 팁, 재미있는 퀴즈 및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와 같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정보를 가져와서 비디오에 넣으십시오.


보고서나 eBook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그들이 더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다양한 종류의 보너스를 제공하면 시청자들이 여러분과의 관계를 더 쉽게 느끼고 여러분의 제품을 신뢰하게 될 것이다.




비디오로 마케팅을 하는 것과 관련된 혜택과 기회에 대해 당신의 마음속에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함으로써 성취할 수 있는 것에는 정말 한계가 없다.


캠페인을 만들 때 이 조언을 명심하십시오.